NOTICE PRESS

앙드레김 제휴 알림

,

 

상위 1% 매칭 서비스 베스트클래스(BEST CLASS, 대표 이강호)와 전세계 패션계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유일한 국내 브랜드인 앙드레 김((Andre Kim, 대표 김중도)이 지난 9월 22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앙드레 김’ 브랜드는 한국 최초의 남성패션디자이너이자 한국 패션의 개척자로 평가되는 디자이너 고(故) 앙드레 김이 만든 브랜드이며 대한민국을 상징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앙드레김의 의상은 여성의 우아함을 최대한 끌어내는 로맨티시즘에 바탕을 뒀으며, 한국의 전통문양을 비롯한 각국의 전통문양과 자연에서 모티브를 딴 문양을 적극 응용하고, 화려한 컬러를 자유롭게 이용한 브랜드이다. 현재는 아들인 김중도 대표가 가업을 물려받아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관계자는 “베스트클래스와 앙드레 김 브랜드는 상위 1%라는 동일한 고객군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서로의 회원들에게 제휴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베스트클래스 회원에게는 직접 디자인한 앙드레 김 의류 또는 베스트클래스를 통해 연인이 된 사람들에게는 예복 및 드레스 특별 할인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출처 : 네이버뉴스 발췌 http://news1.kr/articles/?3115030 

 

경기뉴스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360004

뉴스브라이트 http://newsbrite.net/news/view.php?no=3768

데일리그리드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60768